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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OBILITY

특장차 리튬배터리

4병렬

4병렬 구조로 설계로
출력 안정화 강화

3Step

3단계 안전 장치 적용
고안전성 확보

3,000Cycles

장수명 배터리
(2,000~3,000 Cycles)

80~90%

원가 절감
(연료비 80~90%)

이미지

TP576600D

특성
  • 내연기관 전동화 목적의 탄소저감 리튬배터리
  • 디젤 엔진의 전동화용 리튬배터리
  • 경유 및 벙커씨유등의 디젤 연료 대체
  • 온실가스, 미세먼지, 소음 저감 효과
  • 원가 절감 (연료비 80~90%)
  • 장수명 (2,000~3,000 Cycles)
  • 고안전성 (No 폭발)
  • 우수한 저온 특성(겨울철 용량 양호)
Specialty

 

  • 디젤 전동화로 매연감소 등 우수한 탄소저감 효과
  • BMS (배터리보호회로)에 의한 보호기능
  • 국제표준 기반 내진동 설계 적용
  • 트랜스포터용 전동화용 리튬배터리 개발 (‘21)
  • 탄소저감 리튬배터리용 Multi BMS System 개발
  • 차별성
    • 디젤 엔진 → 리튬배터리+모터+인버터 변경
    • 3병렬 구조로 설계로 출력 안정화 강화
    • 3단계 안전 장치 적용 고안전성 확보
    • IP67등급 적용
    • 배터리 데이터 모니터링 및 저장 기능
    • CAN2.0 통신 적용
제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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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델 INZI-614600
배터리 Type LFP
공칭전압(V) 614.4
배터리 용량(Ah) 576~672
충전전류(A) 300
최대 연속 방전 전류(A) 600
최대 방전 전류(A) 1200
사용 수명 <3500Cycle@80%DOD
작동 온도(℃) -20℃~55℃
규격(mm) 1440 x 2850 x 675
중량(kg) 4050
배터리 출력[연속](kW) 368.64
배터리 출력[최대](kW) 737.28